엑소 - 콜미베이비 (CALL ME BABY). 자동반복재생 뮤비 가사 (엑소 노래모음)


 

엑소 - 콜미베이비 (CALL ME BABY). 자동반복재생 뮤비 가사 (엑소 노래모음)

 

이번 글은 엑소의 "콜미베이비 (CALL ME BABY)" 입니다.   이 노래는 엑소의 정규 2집에 수록된 곡인데, 3월 30일 발표되었으니 발표된 지는 거의 한달쯤 되어 가네요.


늦은 포스팅이라 할 수 있는데, 개인적으로 남성 아이돌 노래들은 거의 비슷하다는 생각에 처음에 한두번 듣고, 후로는 잘 듣지 않는 편입니다.   그런데, 이 노래 "콜미베이비 (CALL ME BABY)"는 들을수록 괜찮네요.  특히, 밖에서 걸을 때나 운동할 때, 그리고 차를 운전하면서 듣기에 신나고 괜찮다는 생각입니다.


그리고, 보통 10대 팬들로만 음원 줄 세우기를 하기는 힘든 편인데, 이번 정규 2집은 발표한 날 각종 차트에서 음원 줄세우기에 성공한 만큼, 10대뿐 아니라 20대와 30대 여성분들에게도 인기 있는 남성 아이돌 그룹이라 생각합니다.   그 이유는 노래 뿐만 아니라, 멤버들이 드라마나 영화에도 출연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줬기 때문이겠지요.



이 노래 "콜 미 베이비 (CALL ME BABY)"를 완성하기까지는 총 8팀, 인원수로 따지면 10명 정도 참여했습니다.


먼저, 작사에 참여한 '1월 8일'은 (전지은, 김정미, 황선정)로 구성된 작사가 팀으로 엑소의 "중독", 신화의 "표적", 헨리의 "배드 걸" 등의 가사 작업에 참여했죠.    김동현 씨의 대표곡으로는 포미닛이 불렀던 공부의 신 OST "Dreams Come True", 솔비의 "어쩌죠" 등이 있으며, 조윤경 씨는 지난 3월 발표한 레드벨벳의 새 노래 "Ice Cream Cake"의 작사를 혼자했으며, 소녀시대의 "미스터 미스터", 샤이니의 "셜록" 등에 참여했습니다.


작곡에 참여한 5팀의 대표곡을 보면, Teddy Riley와 DOM은 소녀시대의 "The Boys", , 이현승 씨는 백지영의 "잊지 말아요"와 김태우의 "사랑비", J.SOL은 슈퍼주니어의 "MAMACITA (아야야)", Dantae Johnson은 현재 자료로 보아 참여한 노래가 2곡뿐이라 아직은 신인 프로듀서 혹은 뮤지션으로 생각됩니다.



엑소 노래모음은 아래 관련 글을 이용하세요.

관련 글 ::



아티스트 : EXO (엑소)
제목 : 콜 미 베이비 (CALL ME BABY)
작사 : 김동현, 조윤경, 1월8일
작곡 : DOM, 이현승, J.SOL, Teddy Riley, Dantae Johnson
편곡 : DOM, 이현승, J.SOL, Teddy Riley, Dantae Johnson
앨범 : 2집 The 2nd Album ‘EXODUS’
앨범 발매일 : 2015.03.30
기획, 배급 : SM Entertainment, ㈜케이티 뮤직

 

 

뮤비(뮤직비디오) 감상 잘 하시고 앨범이나 음원(MP3)을 구매(다운)하여 때와 장소 구분없이 편하게 들으시길 바랍니다.

"엑소의 콜미베이비 (CALL ME BABY)" 출처 : 유튜브 SMTOWN 공식채널 플러그인

 

 

 

유튜브 링크 ---> https://www.youtube.com/watch?v=yWfsla_Uh80

가사 링크 ---> http://music.naver.com/lyric/index.nhn?trackId=4838317

 

 



  


  • 티스토리 이용자는 2차주소(개인도메인)로 접속 시 "Q"를 눌러 간단하게 로그인하여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