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순살 씨앗 닭강정 솔직한 리얼 후기

식품, 음식, 맛집 (Food) 2015. 5. 12. 14:21



롯데마트 순살 씨앗 닭강정 솔직한 리얼 후기


지난 주 5월 6일, 롯데마트에서 큰치킨과 함께 구매했던 "순살 씨앗 닭강정" 입니다.


아래 사진과 같이 큰치킨 보다는 비싼 가격 11,970원입니다.   제목에 "씨앗"이란 문구가 들어간 이유는 아래 원재료명에 보이듯이 해바라기씨가 뿌려져 있기 때문이죠.   하지만, 많이 뿌려져 있지는 않아 아쉬운 편입니다.




큰치킨의 경우, 랩으로 밀봉하면 튀김이 눅눅해지기 때문에 구멍이 있는 플라스틱 뚜껑이지만, 닭강정은 촉촉한 맛으로 먹기 때문에(?) 아래와 같이 그냥 랩으로 밀봉되어 있습니다.




랩을 벗기면 아래와 같이 맛있는 비주얼의 닭강정이 보입니다.  ^^  해바라기 씨앗이 보이긴 하지만, 조금 미흡하다는 느낌이 있죠.




아래 사진이 한 입 베어 문 모습입니다.   어느 정도 살이 보이죠.  튀김 옷은 두꺼운 편인지, 얇은 편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BBQ의 닭강정을 전에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그것과 비교하여 그렇게 떨어진다고는 생각지 않습니다.   양을 비교해도 BBQ 닭강정과 비슷하다는 느낌입니다.



롯데마트 큰치킨의 흙마늘 양념은 생각보다 짰기 때문에 조금 실망했지만, 이 닭강정은 무난하다고 생각합니다.   가격이 큰치킨 보다는 비싸지만, 다른 프랜차이즈 치킨보다는 저렴하기 때문에 마음에 듭니다.


단, 이 닭강정도 포장을 미리 해놓고 판매하기 때문에 따뜻하게 먹고 싶다면, 전자레인지로 열을 가한 다음에 먹어야겠죠.   하지만, 닭강정은 식혀서 먹기도 하는 편입니다.   식혀서 먹는 것을 좋아하는 분도 있더군요.   닭강정이 유명한 속초와 양양에서는 그렇게 식혀서 먹기도 하기 때문에...  ^^





  


  • 티스토리 이용자는 2차주소(개인도메인)로 접속 시 "Q"를 눌러 간단하게 로그인하여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