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 음식, 맛집 (Food)

피자헛 와우7박스 크랩 쉬림프로 먹다 (피자헛 와우세븐박스)


피자헛 와우7박스 크랩 쉬림프로 먹다 (피자헛 와우세븐박스)


어제 토요일 배달 주문으로 먹었던 피자헛 와우7박스(와우세븐박스) 입니다.


와우7박스의 크기는 30cm 자와 함께 찍은 아래 사진을 보면 가늠할 수 있겠는데요.  거의 정사각형이라 할 수 있는데, 가로와 세로는 40cm가 약간 넘습니다.  라지 박스 사이즈를 직접 재어보지 못해 잘 모르겠지만, 피자 라지 사이즈의 박스와 비슷하거나 조금 큰 편이겠습니다.




아래와 7가지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피자와 샐러드 3종류, 포테이토 튀김, 닭 튀김, 스파게티 입니다.




아래와 같이 샐러드와 함께 먹는 "랜치드레싱"과 포크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피자는 아래와 같이 '크랩 쉬림프'로 주문했습니다.  미디엄 사이즈라 적은 듯 보이지만, 토핑도 괜찮았고 개인적으로 만족할만한 수준이었습니다.




아래 사진은 순살 쌀치킨과 케이준 포테이토 입니다.  위의 사진에서 보면 오이피클 말고 빨간 소스를 볼 수 있는데, 약간 매운 소스입니다.  소스의 이름은 모르겠지만, 치킨과 감자튀김을 찍어 먹으면 맛있습니다.   참고로, 치킨은 순살이며, 감자튀김은 케이준이라 양념감자처럼 살짝 매운 양념이 뿌려져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파스타도 함께 오는데 이름은 '미트 쉬림프 파스타'입니다.   아쉬운 건, 미트볼은 2~3 개 정도 볼 수 있었지만, 쉬림프는 잘 모르겠습니다.   다 먹고 나서야 이름에 '쉬림프'가 있다는 것을 알았네요.  ^^    하지만, 소스는 괜찮습니다




아래는 샐러드 3종류 입니다.   제법 신선한 편이었습니다.   맨 좌측에 있는 샐러드는 "이탈리안 펜네 샐러드"라는데 살짝 짤 수도 있는데 저는 좋았습니다.   저는 고구마 샐러드와 함께 먹었는데, 함께 먹으니 맛있었습니다. ^^





이렇게 7가지 종류를 27,900원, 리치골드나 치즈크러스트, 크라운포켓, 스타엣지 도우의 미디엄 가격으로 이렇게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는 상당히 마음에 드는 메뉴라 하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치킨과 "이탈리안 펜네 샐러드"가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일 수 있지만, 다음에 또 시켜먹을만한 메뉴라 생각합니다.



참고로, 비슷한 메뉴로 미스터피자에는 '홈런박스', 도미노피자에는 '올스타팩'이 있는데, 가격과 메뉴 종류로는 '와우7박스'와 '올스타팩'이 비슷하다고 볼 수 있으며, 피자의 고급스러운 면에서는 미스터피자의 '홈런박스'가 낫다고 생각합니다.


사이드 메뉴 보다 피자를 더 좋아한다면 미스터피자, 더 많은 종류의 사이드 메뉴를 먹고 싶다면 도미노피자나 피자헛의 세트 메뉴가 낫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