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 음식, 맛집 (Food)

풀무원 잇슬림 퀴진 - 매콤가지덮밥세트. 실제모습과 후기


풀무원 잇슬림 퀴진 - 매콤가지덮밥세트. 실제모습과 후기


이번 주 화요일 6월 9일 받은 잇슬림 퀴진의 새로운 메뉴는 "매콤가지덮밥세트" 이었습니다.   아래와 같이 330g 에 315kcal 로 제공량에 비해 낮은 칼로리라 하겠습니다.





이번 메뉴는 아래와 같이 메인요리인 '매콤가지볶음'과 '밥'만 전자레인지에 데우면 되었습니다.




제가 천천히 먹는 스타일이라 시원하게 먹고 싶어 채소스틱은 랩을 뜯지 않은 채 찍은 사진인데, 뜯은 사진은 아래쪽에 있습니다.




채소스틱과 밥은 큰 용기에 반찬류와 매콤가지볶음은 작은 용기에 왔습니다.




아래는 밥인데, 백미와 보리 그리고 수수가 약간 포함되어 있던 것으로 보입니다.




아래가 메인요리인 "매콤가지볶음"인데, 자세히 보면 오징어도 있으며 고기는 돼지뒷다리살이라 합니다.   그외 오이, 당근, 양파, 양배추, 가지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렇게 매운 맛은 아니면, 매콤한 맛이 느껴지는 정도였습니다.   그냥 무난한 메뉴였습니다.





아래가 반찬류인 '새송이양파간장초절임'과 '메추리알곤약조림' 입니다.   양파보다 새송이가 더 많습니다.   양파는 2~3 조각 있더군요. ^^   '메추리알곤약조림'은 장조림맛과 비슷하며, 곤약을 이렇게 먹어도 맛이 괜찮더군요.   반찬류 모두 마음에 들었습니다.




아래가 위에서 랩을 뜯지 않았던 채소스틱입니다.   오이와 당근, 방울토마토, 양배추로 구성되어 있죠.   양념장 같은 것 없이 먹는다고 하는데, 저는 집에 있는 초고추장에 찍어 먹으니 맛있습니다. ^^




이번 "매콤가지덮밥세트"는 먹을만했습니다.   하지만, 밥이 역시나 부족하더군요.   어쩔 수 없이 햇반 하나를 뜯어 먹었습니다.   햇반까지 추가로 먹어야 하니 역시 가격 부담은 어쩔 수 없네요.   요즘 이상하게 식욕이 땡겨서 잇슬림 퀴진 도시락 하나로는 부족합니다.   전에 퀴진이 변경되기 전보다 양은 많아진 것으로 느껴지는데, 그 때보다 다른 음식을 더 먹게 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