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잇슬림 퀴진 - 토마토제육불고기세트. 매콤한 돼지고기 요리



풀무원 잇슬림 퀴진 - 토마토제육불고기세트. 매콤한 돼지고기 요리


오늘 화요일 받았던 잇슬림 퀴진 "토마토제육불고기세트" 입니다.   아래와 같이 제공량은 385g, 열량은 380Kcal 입니다.





오늘 받은 메뉴에는 샐러드류가 없는데, 아래와 같이 3개의 음식을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으면 됩니다.




샐러드류가 없는데 '오리엔탈드레싱'이 있는 이유는 아래 사진 우측 상단에 있는 숙주나물에 뿌려먹기 위함입니다.




오늘 받은 "토마토제육불고기세트" 메뉴는 아래와 같이 밥과 국 종류인 '에그수피타이저'가 큰 용기, 나머지 두 음식은 작은 용기에 왔습니다.




아래가 밥인데, "검정콩보리밥" 입니다.




아래가 메인 요리인 "토마토제육불고기" 입니다.  "토마토제육불고기세트"라는 도시락 이름만 보면 돼지고기 양념에 토마토즙이나 소스를 추가한 줄 알았는데, 그냥 방울토마토 2개가 있더군요.   혹시라도 양념에 토마토 향이 날까 맡아 보았지만, 양념에 토마토 소스 등을 추가한 건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


양념은 매콤한 편이었습니다.   저의 입맛에는 지금까지 먹어본 새로운 잇슬림 퀴진 메뉴 중 상당히 매운 요리에 속했습니다.   잇슬림 요리가 비교적 자극없이 간을 하기 때문에, 다른 메뉴에 비해 매운 편인 것이지, 보통 식당에서 판매하는 돼지고기 양념과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아래 요리가 숙주나물이 있는 "숙주베지타이저"라 부르는 요리입니다.   아래 사진이 오리엔탈 드레싱을 뿌린 모습인데, 의외로 맛있습니다.   나물양념을 제조하기 힘들다면 오리엔탈드레싱이나 발사믹드레싱을 조금 이용해도 괜찮겠더군요. ^^




아래 요리는 국물 요리라 할 수 있는 "에그수피타이저"라 합니다.   국이라고 하기엔 애매하고 수프와 비슷한 식감이었습니다.   하지만, 고소하면서 깊은 맛이 느껴져 만족스러웠습니다.




잇슬림의 새로운 메뉴인 "토마토제육불고기세트"도 상당히 만족스러운 메뉴였습니다.   저녁에 먹으면서 배가 고파 햇반을 하나 더하여 먹었는데, 반찬이 풍부하여 따로 추가 반찬이 필요없을 정도였습니다.


처음부터 밥의 양이 많다면, 햇반을 사야할 이유가 없겠지만 다이어트 도시락이기 때문에, 다이어트하면서 먹기에는 괜찮은 양이라 생각합니다.   햇반을 인터넷으로 구매하면 하나에 600원 정도이니 그렇게 큰 부담은 아니겠죠.   소식하는 분들은 햇반 없이도 적당한 양이라 하겠습니다.






  


  • 티스토리 이용자는 2차주소(개인도메인)로 접속 시 "Q"를 눌러 간단하게 로그인하여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