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잇슬림 퀴진 - 중화채소덮밥세트. 후기와 실제 모습

식품, 음식, 맛집 (Food) 2015. 6. 18. 19:55



풀무원 잇슬림 퀴진 - 중화채소덮밥세트. 후기와 실제 모습


어제 수요일 6월 17일 받은 잇슬림 퀴진 "중화채소덮밥세트"인데, 어제 먹지 못하고 오늘 오전에 먹었습니다.   유통기한은 어제 저녁까지였으나, 오늘 아침에 먹어도 비교적 신선하고 괜찮았습니다.


아래와 같이 "중화채소덮밥세트" 메뉴의 제공량은 335g, 열량은 395Kcal 라 합니다.





샐러드류와 반찬류 2가지는 전자레인지에 데우지 않고 먹으면 되는 메뉴였습니다.





아래와 같이 반찬류만 작은 용기, 나머지 3가지 음식은 큰 용기에 왔습니다.




아래는 밥으로 현미밥 이었습니다.




아래 음식이 메인 요리인 "중화채소볶음"이라 할 수 있는데, 원재료는 연근과 파프리카, 죽순, 당근, 두부 입니다.  중화풍요리라 하여 매콤하거나 조금은 센 간장요리로 기대했는데, 의외로 무덤덤한 양념이었습니다.   요즘 자극적인 음식을 먹지 않아 약간 자극적인 요리를 기대했었죠.  ^^    자극적이지 않지만 적당한 간이라 괜찮았습니다.   잇슬림에 맞는 저염음식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아래는 반찬류로 '곤약메추리알조림'과 '맛김치' 입니다.   김치에 나트륨을 최대한 뺏다고 하는데, 그렇게 심심하지 않고 적당했습니다.   조림 메뉴도 적당한 간장조림에 좋았습니다.




아래는 샐러드류로 "아몬드컵샐러드&치킨"이라 하는데, 양상추 아래에 있는 하얀 음식이 치킨브레스트 입니다.   이번 메인 요리에는 생선이나 고기가 없었지만, 샐러드류에 치킨브레스트가 있었죠.   아래는 '참깨흑임자드레싱'을 뿌리지 않은 모습인데, 고소하고 부드러운 드레싱이 마음에 듭니다.   전에 "참깨흑임자드레싱"이 좋아 따로 사다 먹었던 기억이... ^^




이번 "중화채소덮밥세트" 메뉴는 그렇게 마음에 들지도, 그렇게 마음에 안들지도 않은 그럭저럭했습니다.   단지, 건강해지는 느낌은 좋았죠. ^^






  


  • 티스토리 이용자는 2차주소(개인도메인)로 접속 시 "Q"를 눌러 간단하게 로그인하여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