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잇슬림 퀴진 - 미나리낙지볶음세트. 미나리요리인데 부족한 미나리

식품, 음식, 맛집 (Food) 2015. 6. 20. 14:50



풀무원 잇슬림 퀴진 - 미나리낙지볶음세트. 미나리요리인데 부족한 미나리


지난 목요일 받은 잇슬림 도시락 "미나리낙지볶음세트" 입니다.   아래와 같이 325g에 열량은 350Kcal 입니다.





이번 "미나리낙지볶음세트"는 아래과 같이 밥과 '미나리낙지볶음'만 전자레인지에 데우면 되었습니다.





아래와 같이 밥과 채소스틱은 큰 용기, 반찬류와 메인 요리인 '미나리낙지볶음'은 작은 용기에 왔죠.




밥은 '팥수수밥'으로 맛있는 편입니다.   나중에 밥을 지을 때 이렇게 팥을 넣어 지어봐야겠습니다.   콩도 좋지만 팥도 마음에 들더군요.




아래가 메인 요리인 "미나리낙지볶음" 입니다.  낙지의 양은 만족할 수준이지만, 미나리가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개인적으로 미나리를 좋아하는 편인데, 생각보다 양이 많지 않아 살짝 실망했습니다.   아마도, 요즘 가뭄 때문에 채소류의 가격이 많이 올랐다고 하던데, 그 때문에 양이 줄어든 것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하지만, 간이 잘 되어 있어 살짝 매콤하면서 맛이 좋았습니다.




아래는 반찬류인 '새송이조림'과 '해바라기씨우엉조림'입니다.   보이는 사진 상 '해바라기씨우엉조림'에 해바라기씨가 보이지 않지만, 있긴 있습니다.   아래쪽에 7~10 개 정도 있더군요. ^^     반찬류의 양은 마음에 드는데, 우엉조림이 이젠 살짝 물리기 시작하네요.   줄기를 씹는 것과 비슷하여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요리가 아니라서....




아래는 채소스틱으로 다른 양념장은 추가되어 있지 않지만, 집에 있는 고추장이나 초고추장에 찍어먹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이번 잇슬림 메뉴 "미나리낙지볶음세트"도 만족할 수준이었습니다.   다만, 이젠 반찬류로 오는 간장조림 방식의 반찬이 살짝 질리기 시작하네요. ^^






  


  • 티스토리 이용자는 2차주소(개인도메인)로 접속 시 "Q"를 눌러 간단하게 로그인하여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