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 많은 치킨 - 강정이 기가막혀 땡초치킨 (매운 치킨 추천)

식품, 음식, 맛집 (Food) 2015. 7. 10. 14:51



양 많은 치킨 - 강정이 기가막혀 땡초치킨 (매운 치킨 추천)


한번 드셨던 분들은 다른 프랜차이즈 치킨 전문점보다 치킨양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는 "강정이 기가막혀", 전에 살던 곳에서는 매장이 없어 못 시켜 먹었는데, 이번에 이사온 곳은 근처에 매장이 있어 가끔씩 시켜 먹습니다.


이번에 시켜 먹었던 메뉴는 매운 양념인 "땡초 치킨"입니다.   아래와 같이 단무와 콜라를 넣어 봉지에 배달해주죠.   사진에는 안 보이지만, 쿠폰도 있습니다.    요즘 잘 나가는 여성아이돌 그룹인 "AOA"가 전속모델이네요.  ㅎㅎ




"강정이 기가막혀"에는 매운 맛 종류가 '매운 강정', 그냥 치킨 종류로 '땡초 치킨'과 '바삭핫치킨'이 있습니다.   "강정"은 닭강정으로 유명한 속초에서 먹는 치킨처럼 계피 향이 납니다.    계피 향을 싫어한다면 '땡초 치킨'이 나은데, 매운 강도는 비슷하더군요.   '바삭핫치킨'은 후라이드 매뉴인데, 아직 먹어보진 않았습니다.



포장을 뜯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정말 매콤한 비주얼이죠. ㅎㅎ    저는 순살치킨으로 시켰는데, 뼈가 있는 치킨보다 1,000원이 더 비싼 17,000원입니다.    요즘 2만원하는 치킨도 있는데, 가격 대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위의 사진과 같이 떡볶이 떡도 있는데, 4~5개 정도 있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이 매운떡도 상당히 맛이 좋았습니다.



매운 치킨 중에 교촌치킨의 레드시리즈인 '레드오리지날' 메뉴를 참 좋아합니다.   한참 잘 먹을 때는, 1주일에 2~3번씩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    교촌치킨의 레드시리즈와 강정이 기가막혀의 '땡초 치킨'이 비슷하다는 분도 있지만, 약간은 비슷하지만 교촌치킨의 매운 맛보다는 덜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교촌치킨은 영계를 사용하기 때문에 닭의 크기가 약간 작은 편인데, 교촌보다 약간 큰 치킨으로 교촌치킨의 매운맛을 느껴보고 싶다면 '강정이 기가막혀'의 "땡초 치킨"을 한번은 먹어보셔도 되겠습니다.   단, 호불호가 갈릴 수 있겠지만 저는 교촌치킨의 레드시리즈가 더 맛있었습니다.




요즘, 치킨 가격이 올라 두마리에 2만원이라며 판매하는 곳도 있죠.   저희집 근처에 2마리 세트 21,000원 하는 곳이 있어 친구와 엄청 먹어보겠다는 생각에 순살로 시켜봤는데, 양이 그렇게 차이가 나지 않더군요.   '강정이 기가 막혀' 1마리 순살과 큰 차이가 없어 실망한 적이 있었습니다.   TV를 보니 조각만 작게 썰어 그렇게 판매하는 곳이 있다고 하더군요.   닭 가격은 내렸다는데, 왜 프랜차이즈 치킨 가격은 오르는지 도통 이해할 수 없는 현상이 일어나고 있어 참 안타깝습니다.





  


  1. Blog Icon

    비밀댓글입니다

  • 티스토리 이용자는 2차주소(개인도메인)로 접속 시 "Q"를 눌러 간단하게 로그인하여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