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 음식, 맛집 (Food)

비비큐(BBQ) 도시락 - 런치박스 자메이카 후기


비비큐(BBQ) 도시락 - 런치박스 자메이카 후기


지난 주쯤 점심을 친구와 먹기 위해 시켜 봤던 "런치박스 자메이카" 도시락입니다.    이 도시락은 모든 비비큐 매장에서 판매하는 것이 아니며, 비교적 큰 매장이라 할 수 있는 'BBQ 프리미엄 카페'에서만 판매하는 메뉴라 합니다.

이 런치박스의 가격은 무려 13,500원이며 양이 많을 것으로 보여 친구와 나눠먹기 위해 친구는 그냥 4,500원 하는 그냥 "라이스컵"을 시켰습니다.


아래 사진처럼 다른 도시락보다 양은 많은 편이었으나, 그렇게 많은 양은 아니었습니다.   정말 소식하는 여성 분이라면 두 명 중 한 명은 햇반을 구매하여 먹으면 충분하긴 하겠으나, 남성 2분이라면 저처럼 다른 도시락도 먹어야겠습니다.





전부터 먹고 싶었던 비비큐 메뉴 중 자메이카 통다리가 한 쪽 있으며,  소시지, 치킨 등과 밑반찬 4종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밑 부분이 은박으로 되어 있는 치킨 다리는 사실은 치킨 다리가 아니라 그 속에 만두처럼 갖은 양념이 되어 있는데, 일본 음식인 '카라아게'라고 합니다.   처음 먹어본 음식이라 신기했으며, 맛도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사진으로 찍었어야 했는데, 먹느라 바뻐 깜빡했다는...  ㅎㅎ


요즘 아침에 잇슬림 도시락을 먹다 보니, 이상하게 이렇게 기름진 음식이 전처럼 맛있게 느껴지진 않았습니다.   하지만, 비싼 도시락인 만큼 양도 많고 맛은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런데, 정말 13,500 원이란 값어치를 하는 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친구도 그렇고, 생각보다 비싸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람에 따라 다를 수 있으므로 한번쯤은 먹어볼만한 메뉴라고는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