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 음식, 맛집 (Food)

매운 치킨 추천 - 강정이 기가막혀의 "매운 강정"


매운 치킨 추천 - 강정이 기가막혀의 "매운 강정"


그저께 친구가 와서 맥주 한잔 하면서 먹기 위해 시켰던 '강정이 기가막혀'의 "매운 강정"입니다.   전에 한참 잘 시켜먹다가 굽네와 오꾸닭으로 바꿨는데, 오랜만에 다시 시켜 먹었죠.

가격은 뼈있는 강정 16,000원, 순살 17,000원 입니다.  매장마다 약간의 가격 차이는 있다고 하지만, "강정이 기가막혀"는 거의 같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솔직히, 양으로만 보면 다른 치킨보다 많은 편이라 생각합니다.   튀김가루가 비교적 두꺼운 편이긴 하지만, 그렇게 두꺼운 편은 아닙니다.    먹으면서 가운데를 잘라 찍었어야 했는데, 귀찮아서 그냥 먹었네요.   사실은 먹는 거에 집중하느라 깜빡했다는...   ㅎㅎㅎ

강정이 기가막혀의 강정은 감초(?)같은 특유의 향이 특징인데, 사람에 따라 싫어하는 분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원래 닭강정은 감초향이 특징이라 하는데, BBQ 등에서 판매하는 닭강정은 그런 특유의 향을 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강정에 있는 떡볶이도 좋아하는데, 친구도 그 떡볶이를 좋아하기 때문에, 친구와 함께 먹을 때면 닭보다 떡볶이를 먼저 다 먹기도 합니다. ^^


'강정이 기가막혀' 치킨 브랜드의 아쉬운 점은 비교적 다른 브랜드에 비해 매장이 많지 않다는 점이라 먹고 싶을 때 쉽게 먹을 수 없다는 점입니다.   지역에 따라 매장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강정이 기가막혀의 "땡초 치킨"도 맛있게 매운 편이며, 닭강정 특유의 감초향이 좋다면 "매운강정"도 괜찮습니다.   매운치킨으로는 교촌치킨의 "레드오리지날"을 가장 좋아하는데, 강정이 기가막혀의 "땡초 치킨"과 "매운 강정"도 먹을만 합니다.   교촌치킨의 양이 적다고 느끼신다면 "강정이 기가막혀" 치킨은 만족하리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