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드라마 순위 베스트5 - 18금 19금 미드 추천 (청소년관람불가 등급 중에서)

기타 등등 (etc.) 2016.02.10 16:14



미국 드라마 순위 베스트5 - 18금 19금 미드 추천 (청소년관람불가 등급 중에서)



아래의 추천 미드는 저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어렸을 때부터 영화를 많이 접하다 보니, 새로운 소재거나 자극적인 영상이 아니면 영화나 드라마가 별로 재미 없더군요.  그래서 미국 드라마 중 완전 재미가 있는 드라마가 아니면 18금 드라마를 주로 보는 편인데요.  제가 봤던 청소년관람불가 등급의 미국 드라마 중 베스트5를 골라봤습니다.




1. 왕좌의 게임 (Game Of Thrones)



첫번째는 어느 누구나 추천하는 HBO에서 방영하는 "왕좌의 게임" 이겠습니다.  제가 볼 때는 시즌3 가 약간 지루한 감이 없지 않아 있었지만, 지금까지 본 성인물 미드나 그냥 미드 중에서 최고의 작품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줄거리가 탄탄해서 '프리즌 브레이크'처럼 이야기가 산으로 가진 않겠죠.


2. 하우스 오브 카드 (House of Cards)



"세븐",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소셜 네트워크" 등을 연출했던 데이빗 핀처 감독이 연출하고, "유주얼 서스펙트", "아메리칸 뷰티", "더 문" 등에 출연했던 명배우 '케빈 스페이시'가 출연하는 미드죠.   미국 백악관과 정치계의 스캔들, 비리 등을 다룬 정치 스릴러 드라마 입니다.


3. 워킹데드 (The Walking Dead)



야한 장면은 나오지 않지만, 잔인한 장면 때문에 18금이라 하더군요.  시즌4까지 방영한 좀비물이죠.  처음과 다르게 시즌4는 약간 몰입도가 떨어진 듯 했으나, 시즌4 마지막 장면이 너무 궁금해 시즌5가 너무 기다려지는 드리마 입니다.


4. 보드워크 엠파이어 (Boardwalk Empire)



"택시 드라이버", "좋은 친구들", "갱스 오브 뉴욕, "디파디드" 등을 연출하며 세계적인 명감독 중 한 분이라 할 수 있는 마틴 스콜세지 감독이 프로듀싱한 작품으로, 미국 금주법 시대에 일어났던 정치인, 범죄자 들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로 줄거리가 긴박하게 흘러가진 않지만, 궁금하여 점점 빠지게 만드는 드라마라 할 수 있겠습니다.


5. 스파르타쿠스 (Spartacus)



자유를 향한 검투사들의 이야기로 잔인한 장면도 많이 나오고 야한 장면도 너무 많이 나오는 성인 드라마 중에 성인 드라마라 하겠습니다.  맨 처음부터 주인공이었던 "앤디 위필드"가 질병으로 사망하고, 뒤에 나온 두 시즌이 약간 몰입도가 떨어지긴 했지만, 자극적인 성인물로 상당히 만족감을 주는 미드였습니다.



위의 미드들은 최근에 본 작품들이며, 예전에 봤던 작품 중에서 추천하고 싶은 청소년관람불가 등급의 미국 드라마는 많은 분들이 호평하는 시대극 "로마", 밴드 오브 브라더스의 후속작이라 할 수 있는 전쟁물 "더 퍼시픽", 시즌 1으로 막을 내려 개인적으로 아쉬운 시대극 "카멜롯", 이 작품 또한 개인적으로 흥미를 가지고 봤는데 시즌2로 막을 내린 범죄물 "매직시티", 시즌4 정도 까지 정말 흥미진진하게 봤던 싸이코패스물 "덱스터", 이 작품 또한 시즌3 정도까지는 너무 재미있게 봤던 마약 범죄물 "브레이킹 배드" 입니다.


누가 뭐래도 지금까지의 미드 중 최고의 작품은 현재 방영 중인 판타지물 "왕좌의 게임"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보통은 후속 시즌이 나오면 실망을 하는 편인데, 현재까지 방연된 시즌5까지는 실망을 주지 않았습니다.




  


  • 티스토리 이용자는 2차주소(개인도메인)로 접속 시 "Q"를 눌러 간단하게 로그인하여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